paperBACK

PENTAX H90_펜탁스 새로운 컴팩트 카메라 본문

pop-up's View

PENTAX H90_펜탁스 새로운 컴팩트 카메라

pop-up 2010. 3. 16. 21:31

펜탁스의 새로운 컴팩트 카메라 - H90을 만났습니다.



지난 번 포스팅에 오렌지 컬러의 H90 제품컷을 잠시 보여드렸는데,
이번에는 블랙입니다.
저는 오렌지 컬러만 바라보았었는데, 블랙, 실버 투톤 바디도 꽤나 매력적이네요.
오히려 이 색상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은 듯 싶습니다.
제가 아는 형님도 이거 사고 싶다고, 막~ :)



뒤의 제품은 제가 항상 갖고 다니는 RICOH GX100입니다.
정말 사랑스러운 녀석이지요.

다만 요즘 상태가 좋은 편은 아니어서...

이것저것 요즘 좋은 제품들은 많이 만져보는데, 정작 사진은 뒷전이네요...
다시 사진과 숨 쉬는 시간들을 담아서 함께 나누며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