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BACK

아이폰 5s 가죽 케이스 (PRODUCT) RED 본문

pop-up's View/기기, 제품

아이폰 5s 가죽 케이스 (PRODUCT) RED

pop-up 2013. 12. 4. 00:45

새로운 폰을 구입하면 이상하게 케이스에도 괜스레 시선이 가는 것 같다.

있는 그대로의 디자인을 즐기는 편이지만 이상하게도 새제품을 조금 더 깨끗하게 사용하고 싶은 그런 욕구가 솟아올랐던 것일까!

아이폰 5s 출시와 함께 새로 선보인 가죽 케이스를 구매했다.



브라운 / 베이지 / 블랙 / 옐로 / 블루 / 레드 총 여섯가지의 색상이 있으며, 스페이스 그레이와 어울릴거란 예상으로 (PRODUCT)RED를 선택했다.

-  (PRODUCT)RED의 취지


군더더기 없는 포장.


붉은색만 후면에 (PRODUCT)RED 표시가 되어있다.


카메라 플래시 부의 구멍은 검은 플라스틱으로 마감되어 있다.


광택이 없는 천연 아닐린 가죽으로 외부 소재가 되어 있으며, 내부는 재질감이 있도록 다른 마감의 느낌이다.


하단 스테레오 스피커 부위는 알맞게 들어맞게 위치하고, 이어폰 단자 부위는 약간 두껍고 번들 이어폰에 맞게 좁은 형식이다보니 

두꺼운 몇몇 헤드셋의 경우 장착이 불가하게 된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또한 사진에서와 같이 전면에서 이어폰 단자 부위의 가죽 여분이 얇다보니 끊어지는 경우가 발생하기 쉬워 보인다는 점이 아쉽게 느껴진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 가죽 케이스 이미지 자료)


다행스럽게도 사용 중인 5s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과 잘 어울리는 편이어서 한동안은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갑작스레 케이스를 산 이유는 사실 생폰으로 들고 다니다가 불과 일주일 만에 후면이 찍히면서 아쉬운 마음에 구입한 것이 가장 큰 이유이고,

혹여나 발생할 수 있는 낙하에 대비해서 조금이라도 상처를 줄이기 위한 예방 차원에서 구매하게 되었다.


애플 가죽 케이스를 사용 중인 이들이 말하는 문제점은 가죽에서 발생하기 쉬운 이염 및 오염에 대한 부분이 제일 큰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저렴하지 만은 않은 공홈 기준 52,000원의 금액도 한몫하고 있다.

그럼에도 기존 사용하던 아이패드 미니 블랙/스마트 커버 레드의 조합이 마음에 들어 폰에서도 동일한 색조합을 선택하게 되었다.


검은색과 빨간색은 참 이쁘다. 으흐흐흐흐흐흐~ 이쁘다, 이뻐~~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