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BACK

에바종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 50% 할인 타임세일 시작했네요~! 본문

pop-up's View/이슈, 소식

에바종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 50% 할인 타임세일 시작했네요~!

pop-up 2014. 10. 29. 17:40

에바종에서 여의도 서울 콘래드 호텔 50% 할인 타임 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단 72시간 동안 50% 할인이 가능한 스페셜 프로모션이고, 힐튼 계열 사이트를 통한 콘래드 서울 /힐튼 호텔 등의 할인이 가능하지만

에바종 사이트를 통해서는 회원가입 적립금 사용이 바로 적용 가능하기에 조금 더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해집니다.


그리고 숙박일 기준으로 금액대와 숙박 가능 여부가 바로 실시간으로 보여지기에 직접 활용해보니 유리한 면이 있다고 여겨집니다.



위 이미지가 여의도 콘래드 서울이구요, IFC 몰 다녀오신 분들은 저 건물을 쉽게 발견할 수 있으셨을 거에요.



현재 11월은 이미 금/토 숙방이 동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프로모션 기간 안에 미리 결제하고 2015년 2월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평소에는 가격이 좀 되는 편이기에 부담스러웠던 분들도 연말, 연초를 맞이해 연인, 부부, 친구끼리 이용하기에 매우 적합한 기회라고 생각되네요.

50% 스페셜 프로모션은 10월 30일(목)까지 진행하니까 서두르는 게 좋으실거에요~!


현재 진행중인 콘래드 서울 50% 스페셜 프로모션 + 에바종 초대메일을 통한 추가 할인을 더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니 이번 기회가 매우 합리적인 방법입니다.


50% 스페셜 프로모션에 에바종 초대메일 적립금을 사용하면 20초 중반에 예약이 가능하게 됩니다. 에바종 사이트 가입을 원하시는 분께는 댓글에 이메일 알려주시면 초대 메일 보내드리도록 할게요~!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