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BACK

안나수이와 스타벅스의 만남! 스타벅스 2015년 12월 MD - 안나수이(ANNA SUI) 콜라보레이션 한정 본문

pop-up's View/기기, 제품

안나수이와 스타벅스의 만남! 스타벅스 2015년 12월 MD - 안나수이(ANNA SUI) 콜라보레이션 한정

pop-up 2015. 12. 2. 14:39



스타벅스의 새로운 MD 상품이 나왔더군요. 독특한 디자인과 색채를 지닌 디자이너 브랜드, 안나수이 Anna Sui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2일 출시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관심을 많이 받고 인기있는 상품은 Anna Sui 토트백과 스타벅스 카드 세트 상품이었습니다. 7시 매장을 여는 스타벅스 매장 앞에서는 줄을 서는 진귀한 풍경도 있었습니다.

저는 비교적 조용한 지점을 가서 그런지 아직 몇몇 제품이 남아있는 것이 보이네요.


▲ MD 안내글


▲ 가장 인기있었던 안나수이 스타벅스 카드 / 파우치 / 토트백



이번 MD 제품은 텀블러와 도자기 재질의 컵, 두 종류가 있었습니다. 중국에서는 이미 11월달에 판매를 했었던 제품이지요. 국내 분위기와 비슷하게 해당 상품들은 큰 인기를 끌진 않은 듯 싶습니다. 중국 친구는 아직 매장에 있는 걸 보았다고 하네요. 독특한 프린트가 입혀진 텀블러는 나름 인기가 많은 듯 싶네요. 보라색의 물병만 남고 순식간에 다 팔려나가고 있네요.



그리고 크리스마스 MD 새로운 제품들도 함께 나왔습니다. 곰의 표정이 묘하네요. 눈사람 텀블러도 귀엽고. 특히 눈사람 머그컵이 귀엽네요. 모양도 심플함도 굳굳. 전 이번 상품 중에 트리 모양 머그컵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 뚜껑도 독특하고 눈에 확~ 들어옵니다. 지금은 안나수이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우선인지 들어오는 분들 모두 그쪽으로만 관심이 가는 현상을 보고 있습니다. 



데미 머그의 뚜껑은 곰돌이의 모자이기도 합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뚜껑을 혹여나 깨먹어도 데미 머그로만 사용해도 나쁘지 않은 디자인이에요.



▲ 2015 크리스마스 2차 MD - Polar Bear Tumbler.


귀여운 참(Charm)이 달려있는 텀블러와 올블랙의 스테인레스 물컵도 있습니다. 매번 다양한 MD 상품을 구경하고 있으면 재미있어요. 무척 맘에 드는 제품도 발견하곤 하는데 아직 구입해본 적은 없네요. 좋아하는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나온다면 그땐 사볼 생각입니다. 이 외에도 눈사람 접시와 북극곰 접시도 있는데 인기가 많은지 순삭! 스타벅스와 안나수이의 인기를 다시한번 실감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하단 공감버튼 클릭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