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BACK

:: 코리아디자인위크2009 - Korea Design Week 2009 :: 본문

pop-up's View/전시, 기획

:: 코리아디자인위크2009 - Korea Design Week 2009 ::

pop-up 2009. 5. 6. 17:47

http://www.koreadesignweek.com/

Korea Design Week 2009가 역사적 건물인 구.서울역사에서 개최됩니다.
Intersection-교차.라는 주제 아래 여러 디자이너들의 신선한 표현을 서울에 보여 드리고 소통하는 행사이지요.

ㆍ일시 : 2009년 5월 1일(금)-10일(일) 10:00-20:00
ㆍ장소 : 구. 서울 역사 1F, 2F
ㆍ주최 : 코리아 디자인 위크 조직위원회
ㆍ후원 : 문화 체육 관광부, 코엑스, (주)루멘스, 매일경제TV, 디자인 정글, AB&PN, 점핑클레이, 디자인갤러리,
              KT&G 상상마당, 크로프트

주제 : Intersection

교차는 단순히 서로 다른 두 선이 만나는 점이 아니라 교차로 인해 소통이 시작되고 화합가능한 공통성을 인식하여 새로운 변화의 길을 모색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확장입니다. 나와 타인, 개인과 사회, 사회와 사회. 우리는 수없이 많은 영역과 길 위에 놓여있습니다.

Intersection은 나와 우리, 그리고 사회가 하나의 유기적 생명체임을 의미합니다.
그렇듯 컨셉디자인이 그 자체로서 결과물임인 동시에 새로운 디자인으로의 과정이고 코리아디자인위크의 출발점이 바로 Intersection이자 디자인이라는 인식과 무한한 가능성을 의미하는 확장의 연속입니다.

코리아 디자인위크가 개인을 넘어 세계속의 디자인코리아의 길로,
디자인을 넘어 사람과 산업, 문화와 사회로 커뮤니케이션해 가는 연장선이 될 것입니다
.

처음엔 이번 전시에 출품해보자! 라고 마음도 먹었지만, 너무 늦게 소식을 접하기도 했거니와 시험일정과 일 등이 겹쳐서 놓치게 되었네요. 내년에는 꼭 해보리라 마음먹어 봅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