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BACK

Antz :: #6_계속되는 '딸들의 탄생' 본문

자연농원

Antz :: #6_계속되는 '딸들의 탄생'

pop-up 2009. 7. 17. 16:15
처음 관찰기로부터 58일이 되었습니다. 벌써 두 달의 시간이 되었네요.

이제 어느 덧 여왕의 일개미들이 계속 태어나서 다섯마리나 탄생을~

여왕은 이제 다른 일은 하지 않고, 산란에만 집중하려는 듯 싶네요.
기품이 달라졌달까...

미녀 일개미들만이 분주하게 이리저리 탐색하고 고치와 알을 보살핍니다.


설탕물과 밀웜 등을 조금씩 먹이로 제공해주고 살펴보고, 관찰하고 그러는 중입니다.
예전같으면 카메라를 들이대면 여왕이 매우 분주하게 알과 번데기를 입에 물고 어쩔 줄 몰라하면서 경계를 늦추지 않았으나, 요즘은 그러거나 말거나 카메라를 유심히 쳐다보네요..;
(그런데 찍으면서, 그리고 촬영 후 모니터를 통하여 이미지를 확인해보는데 역시 GX100의 접사는 굉장한 듯 싶네요~!)

확실히 가족이 여럿 생기니 여왕의 태를 나타내려 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병정개미는 언제쯤 생길 지.. 계속 지켜봐야 겠네요.


<여왕과 시녀들의 모습, 감상해보세요~>


'조금만 기다려~ 오빠가 집 이쁘게 지어줄게~'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