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BACK

오늘 저녁은 회전 초밥 어때요? :: 스시히로바 - 반포점 본문

pop-up's View/먹을것

오늘 저녁은 회전 초밥 어때요? :: 스시히로바 - 반포점

pop-up 2010. 9. 23. 00:03
ll 오랜만에 조우한 지인과 간단히 저녁을 먹으려 고민하던 중, 회전 초밥을 떠올리게 되었습니다.
사실 맛집이란 것을 고민하는 성격이어서 근처 매장 검색으로 찾던 중, 스시히로바 반포점이 나오더라구요.

스시히로바는 3년 전이던가... 회사 팀장님과 갔다가 팀장님 온 몸에 두드러기가 나타났었는데, 제가 났던 건 아니니까 뭐...ㅎㅎ


자리에 앉으면 고추냉이와 장국이 나옵니다.
진한 걸로 달라고 하면 주려나요? 다음에 가면 물어봐야 겠네요.


이런 저런 이야기를 떠들다가 첫 접시를 개시합니다.
사실, 음식 먹을 땐 요즘 잘 안찍게 되요. 같이 식사하는 분에게 실례가 되는 경우도 많고.
단, 상대방도 촬영을 즐긴다면 얘기는 달라지겠지요~


열빙어 - 시사모 튀김입니다.
알이 꽉 차 있는, 개인적으로는 스시히로바에서 항상 먹는 메뉴입니다.


좋아하는 연어알 군함말이도~


쏙쏙~
비릿하면서 짠 그 맛이 무언가 중독성 있더라구요.


무척 좋아하는 성게알 군함말이.
일본에서는 성게알 한 팩이 450엔 정도하던데...
성게알 상태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회전 다이 샷 -1


회전 다이 샷 - 2 (패닝샷!!)


여섯 접시나 먹었네요. 흐아~

반가운 사람과 하는 저녁 식사는 참 옳은 것이지요.

요즘은 블로그를 잘 안하게 되네요. 왠지 쓸데없이 일기장 쓰는 기분이 들기도 하고,...
원래의 취지는 일상을 함께 나누고 이야기를 하는 공간으로 끌어가려 시작한 공간인데,
그것에 어긋나는 글들을 쓰게되는 일도 있고, 작성안하게 되고...
그렇더라구요.

뭐, 저는 잘 살고 있습니다~! :)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