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BACK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16의 놀라운 가격 본문

pop-up's View/기기, 제품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16의 놀라운 가격

pop-up 2015. 4. 7. 23:29


샤오미는 보조 배터리팩 뿐 아니라 대륙의 실수-샤오미 이어셋 등 많이 휴대하는 것을 볼 수 있듯이 성능/마감/구매 측면에서 가격에 비해 좋은 평을 많이 받고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는 회사라서 자연스레 눈길이 가곤 하지요. 

저렴한 가격에 대용량 휴대용 배터리로 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듯한 샤오미(XIAOMI, 小米)에서 새로운 제품출시를 대거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Mi Note, 55인치 TV, 스마트 멀티탭 등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가 눈에 띄는 제품이었습니다.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는

1. 몸무게 측정

2. 블루투스 연결로 Mi Fit iOS 및 Android OS 애플리케이션 연동

3. 측정 결과 저장 기능 및 클라우드 싱크

4. $13의 Mi Band와의 연동 및 저장

5. $16의 놀라운 가격(CNY 99, 한화 약 17,427원)

6. 본체 크기 : 300 x 300 x 28.2mm, 중량 : 1.9kg

7. AA 규격 배터리로 1년 사용가능

등이 눈에 띄는 내용이었습니다. 


체중 측정 결과가 저장되어 자연스레 체중의 변화에 대해 사용자는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으며, 사용자가 체중계 위로 올라가면 LED 디스플레이가 표시되어 즉각적인 관찰이 가능합니다. 샤오미의 발표에 의하면 아주 미세한 무게의 변화까지도 세세하게 측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족 구성원 별로 자동 인식 및 저장이 가능하고 최소 5kg에서 최대 150kg까지 측정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16의 저렴한 가격이 눈에 띕니다.


한국에서의 정식 출시는 현재 확인이 불가능하며, 이미 많은 구매대행 사이트나 카페 등에서 대량 구매의 움직임이 보이네요. 집에서 사용하던 오래된 스프링식 체중계를 처분하고 저도 이번 기회에 구매해 볼 생각입니다. 구입하고 나면 개봉기 및 사용기 올려보도록 할게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