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BACK

:: 딸기 농장 체험_with frutist :: 본문

pop-up_on the road

:: 딸기 농장 체험_with frutist ::

pop-up 2009. 4. 30. 20:41

지난 주말에 딸기 농장 다녀왔어요.
frutist라는 쥬스 브랜드에서 주최한 딸기농장 체험행사~


일단 딸기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수확방법 등을 알려주시더군요.


제가 직접 딴 딸기랍니다~ 그리고 농약을 치지않은 유기농 딸기여서 더욱 먹음직스럽더군요~


'솥에 딸기를 넣고, 설탕만 첨가! 그 외엔 아무것도 넣지 않습니다~~'


꼬마 손님들도 직접~ :)


오후 시간엔 딸기 케익 만들기 행사가 있었는데.. 난생 처음 만들어본 케익이네요. *_*


행사 마지막엔 딸기 화분도 나눠주더군요.
아직 일주일도 안되었는데 벌써 무럭무럭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꽃도 새로 열리고 떨어진 자리에는 슬슬 열매가 ~,.~
그 날 하루종일 비온다는 일기예보에 낙심했지만 다행이도 오전엔 비가 멈추고 행사 다 끝난 이후에 비가 오기 시작하더라구요. :)

행사 주최는 프루티스트라는 브랜드인데, 정말 좋은 기업이라고 생각되네요.

소비자들에게 정말 좋은 재료와 제품으로 다가서는 친근한 브랜드의 느낌입니다.
맨날 떠들어대는 '이 맛이 진짜다.' '저온냉동방식' '생과일쥬스'.. 더 이상 속아서는 안될 것 같네요.
프루티스트는 100% 생과일에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믿을 수 있는 제 스타일 쥬스네요,
서울에 한정되지만, 커피빈,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더플레이스, 스타슈퍼 도곡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에서 만나실 수 있어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