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BACK

물을 오렌지 쥬스 맛으로 바꿔준다고!? 더 라이트 컵 / The Right Cup 본문

pop-up's View/이슈, 소식

물을 오렌지 쥬스 맛으로 바꿔준다고!? 더 라이트 컵 / The Right Cup

pop-up 2016. 2. 3. 23:01



한동안 킥스타터와 같은 펀딩 사이트가 늘어나다가 점차 신뢰성 있고 좋은 제품을 내놓는 곳으로 추려지는 추세인 듯 싶다.

간혹 들어가서 독특한 아이디어와 상상으로나 해볼법직한 시도를 보여주는 이들이 있어서 머리 식힐 겸 둘러보기에도 나쁘지 않은 듯 싶다.

그러던 중 발견한 더 라이트 컵 / The Right Cup.


물을 넣어 마셔도 신기하게도 컵의 향에 따라 쥬스, 레몬 라임, 콜라 등을 마시고 있는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컵이다.

탄산수에 얼음을 넣어 콜라향 컵에 넣으면 정말 콜라맛이 느껴질 것인지 궁금해진다.

아마도 조만간 주문해보지 않을까 싶다. 옵션에 따라 다르지만 2개 주문시 $54 정도. 배송은 5월 중으로 시작될 듯 싶다.


 믹스베리 / 오렌지 / 애플 / 레몬라임 / 피치 / 콜라 더 라이트 컵



지극히 개인적인 필요성을 찾자면,

운동을 하다보면 물을 많이 마셔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물이 잘 안먹힐 땐 이걸 활용해봐도 좋겠단 생각이 들었다.


▲ The Right Cup 소개 영상.






펀딩 사이트 주소 https://www.indiegogo.com/projects/the-right-cup-trick-your-brain-drink-more-water#/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