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BACK

포켓몬고, 80마리가 넘는 포켓몬과 새로운 기능들, 그리고 이브이 - 에브이/블래키 신규 진화 소식 본문

pop-up's View/이슈, 소식

포켓몬고, 80마리가 넘는 포켓몬과 새로운 기능들, 그리고 이브이 - 에브이/블래키 신규 진화 소식

pop-up 2017. 2. 17. 11:01



트레이너분들께,


치코리타, 브케인, 리아코, 그리고 더 많은 포켓몬이 여기 가까이 있습니다! 이번 주말에 시작하시면, 「포켓몬스터 금」와 「포켓몬스터 은」의 무대인 성도지방에서 새롭게 발견된 80마리 이상의 포켓몬을 잡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Pokémon GO에 대한 즐거움을 한층 더해 드리기 위해 몇몇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추가된 포켓몬: 포켓몬의 성별을 확인할 수 있고, 「포켓몬스터 금」과 「포켓몬스터 은」의 무대인 성도지방의 새로운 80마리 이상의 포켓몬이, Pokémon GO 안에 쏟아져 나올 것입니다.

새로운 진화: Pokémon GO 안에서 여러분의 포켓몬이 새로운 진화에 대해 밝혀졌습니다. 지금까지 등장한 포켓몬 중 진화에 필요한 특별한 도구를 포켓스톱에서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게임 기능들: 야생에서 포켓몬을 만나 여러분이 잡으려고 시도하는 순간 포켓몬이 새로운 반응을 보여도 놀라지 마세요! 또한 화면에서 바로 나무열매와 몬스터볼을 전환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실력을 연마하고 잡기 어려운 포켓몬을 잡아보세요!

새로운 나무열매: 포켓몬이 좋아하는 나무열매가 추가되었습니다. 포켓스톱에서 두 가지 새로운 나나열매와 파인열매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포켓몬에게 나나열매를 주면 움직임을 느리게 만들 수 있어 잡기 쉬워집니다. 파인열매는 포켓몬 잡기에 성공하면 받을 수 있는 사탕 양을 두 배로 늘려줍니다.

새로운 아바타와 확장된 의상: 이제 여러분은 아바타를 완벽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모자, 셔츠, 바지 그리고 다른 아이템을 가지고 여러분의 아바타 모습을 꾸며 보세요.

친구와 가족들과 함께 여러분의 지역 주변을 탐험할 때 여러분의 경험을 트위터에서 공유하기 위해 꼭 #PokemonGO 해시태그를 사용하십시오. 우리는 여러분이 포켓몬 잡는 것을 몹시 기다리고 있습니다!


—Pokémon GO 팀 드림

그리고 이브이 신규진화 팁! 이브이 -> 에브이 / 블래키


2세대 포켓몬고 포켓몬스터들이 추가되면서 몇가지의 아이템과 이브이의 새로운 진화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As a result, each name would guarantee either a Jolteon, Vaporeon and Flareon. Similarly, players must now name their Eevee “Tamao" to rieve an Umbreon and “Sakura” for an Espeon"

이름을 "Tamao"나 "Sakura"로 바꾸고 진화하면 각각 Umbreon과 Espeon으로 진화가 가능합니다.
단~! 한번만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니, 마음에 드는 개체가 나올때까지 기다렸다가 사용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 에브이 - 'Sakura'로 이름 작성
・ 블래키 - 'Tamao'로 이름 작성

▲ 저는 물론 진화 성공했습니다. 문제는 강화에 들어갈 별의모래와 이브이의 사탕...


※ 주의사항!

반드니 이름을 영문으로 바꾼 뒤 진화 버튼을 눌러야 적용됩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