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BACK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영양 보조제, 아사히 에비오스 본문

pop-up's View/먹을것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영양 보조제, 아사히 에비오스

pop-up 2017.05.16 20:47


앉아서 보내는 시간이 하루 일과 중의 대부분인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영양 보조제

아사히 에비오스

한동안 몸을 돌보지않고 일만 해와서인지 어느 새 배는 불룩, 운동하며 만들었던 근육도 비실비실.

무엇보다 앉아있는 시간이 길다보니, 게다가 식후에 앉아서 움직이지 않고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보니

소화도 잘 안되는 듯하기도.


하루의 대부분을 책상 앞에서, 의자에 앉은 채 몇시간을 일어나지 않는 경우도 허다하다.

식사를 하고 난 뒤 이렇게 몇 시간 가만히 앉아있다보면, 소화가 잘 되지 않는 경우도 있고.

무엇보다 내장기능도 약해지기도 하고, 소화불량, 식욕부진 등이 느껴지기도.

그래서 예전에 먹던 맥주효모 알약이 좋았던 경험이 있어서 이 제품을 다시 구입했다.

아사히에서 나오는 에비오스(EBIOS) 맥주효모.



그림과 같이 소화불량, 복부팽창감, 수유부에 도움되는 영양소가 있어서

일본에서는 많은 이들이 먹는 영양보조제 중의 하나다.


맥주 효모는 핵산, 단백질, 비타민 B1, B2, B6, 미네랄, 식이섬유 등의 필요 영양소가 풍부하며,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과 젖산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일부에서는 부작용으로 남성의 경우 쿠*액이 뿜어나올 정도로 증가한다는데 이것이 신빙성있는 내용인지는...

물론, 아연이 포함되어 도움을 주는 부분도 있겠지만 그럴바엔 해당 성분이 많은 제품을 먹는것이 차라리 낫다.


또한, 맥주효모는 통풍 환자에게는 위험하다고도 알려져 있으니 섭취 전 의사 및 약사와 상담이 필요하다.


맥주효모 기능

a. 항산화 및 노화지연

b. 탈모 개선

c.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및 혈당 저하

d. 피로회복 및 지구력 증진

e. 위장기능 개선




성인 기준으로 하루에 3번, 1회에 10알씩 식사 도중 혹은 식사 후에 섭취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소아나 어린이, 노인의 경우에는 달라지기 때문에 먹기 전 확인은 필수~!


복용 후 일주일 남짓된 듯 싶은데, 아침에 느껴지는 피로감이 확실히 덜어지는 듯 싶다.

밀크시슬도 함께 복용하는데 그 효과가 더욱 좋은 듯.

간 기능 개선과 아연, 각종 무기질, 미네랄 성분은 확실히 별도로 챙겨먹는 것이 좋다.

먹어보면 확~ 느끼니까.


맥주효모 건강보조제는 여러 종류가 있는 듯 싶은데, 다음은 다른 제품으로 구매해보리라.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