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BACK

조용한 요즘. 본문

pop-up_on the road

조용한 요즘.

pop-up 2009. 12. 9. 17:01
안녕하셨는지요.
요즘 일이 손에 안잡히네요...

마음도 춥고~



예전에 사용하던 미놀타 디미지 A1 이라는 카메라입니다. 그냥 구석에 두기만 한 것이 미안해지더라구요.
멀쩡하게 작동되는데 활용해야지요. (기존에 쓰던 아이팟터치는 이제 처분해야지요... 참 유용하게 잘 써왔네요.
무려 3년이나...ㅎㅎ)

12월, 마무리 잘 하고 계시지요? ^^

(앞으로 아이폰을 통하여 바로바로 포스팅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아요~
사진도 바로찍어서 첨부할 수 있고, 상단 사진도 찍어서 바로 첨부했어요~)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 와, 생각보다 아이폰 화질과 해상도 쓸만하네요.  :)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