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BACK

질스튜어트 카드지갑_ JILLSTUART NEW YORK (aka 질로랑 카드 지갑) 본문

pop-up's View/입을것

질스튜어트 카드지갑_ JILLSTUART NEW YORK (aka 질로랑 카드 지갑)

pop-up 2015. 9. 18. 23:24


우선 상자부터~!


상자를 열면 간단하게 얇은 습자지로 쌓여있는 상태다. 스티커 - N E W  Y O R K.


'질스튜어트 뉴욕은 단순, 소박하고 현대적인 설계의 고급스런 제품으로 구성된 기본에 충실한 멋을 아는 3,40대 남성들을 위한 뉴욕 태생의 현시대 상표입니다.'


라고 해당 브랜드 사이트에서 설명하고 있다. 질스튜어트 뉴욕은 단순한 맛의 현대적인 제품들이 많은 상표인 듯 싶다. 그래서 더욱 멋스럽고 과하지 않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도 보이는 듯.


_앞면과 뒷면

한쪽 면에는 JILLSTUART, 반대쪽 하단에는 N E W  Y O R K이 금박처리 되어 있다. 깔끔하이 좋아. 박음질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다. 지퍼는 진리의 YKK. 그러고보니 YKK 지퍼는 항상 다들 좋다고 하는데, 무슨 이유인지 알아본 적은 없다. 간혹 일부 제품 광고에서는 'YKK 지퍼 사용!'을 장점으로 소개하는 페이지도 있더라. 카드 지갑의 재질은 소가죽. 색상 자체가 사용하면서 크게 변할 것 같진 않다. 각인 로고는 사용하면서 점차 사라질 듯.




지퍼를 열면 동전이나 약간의 지폐를 수납할 수 있다. (지폐를 수납하려면 접어야 된다는 것이 함정...) 그렇지만 이건 또 얇게 간편하게 갖고 다니는 목적이어서 그리고 소박한 맛을 내려면 카드 두어개랑 신분증, 동전 2개 정도 지폐 2장 정도만 넣는 것이 알맞아 보인다. 간만에 맘에 드는 아이템 겟겟!!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