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BACK

[신도림 현대백화점] TGIF에서 잭다니엘 찹스테이크와 케이준 치킨 샐러드, 그리고 쉐차안 스테이크 라이스까지!! 본문

pop-up's View/먹을것

[신도림 현대백화점] TGIF에서 잭다니엘 찹스테이크와 케이준 치킨 샐러드, 그리고 쉐차안 스테이크 라이스까지!!

pop-up 2016. 5. 30. 19:39

| 신도림 현대백화점 TGIF에서 주기적으로 먹어주는 메뉴~!

- 주문 메뉴 : 잭다니엘 찹스테이크,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쉐차안 스테이크 라이스, 음료


언제나 필요 이상의 칼로리를 섭취하고 있지만, 또 다시 칼로리를 채워넣기 위해 향하는 곳 중의 하나.

TGIF!

전엔 패밀리 레스토랑 참 자주 갔던 것 같은데, 어느순간부터 계절밥상이나 자연별곡, 수사 등의 특화 부페를 더 자주 찾는 듯 싶다.

그럼에도 TGIF를 가는 이유 중의 하나, 빠네 파스타와 잭다니엘 소스 찹스테이크~!!

이번에도 그 조합을 먹으러 갔지만.

없다!? 항상 먹던 그 조합 기프티콘이 이제 11번가에서 보이지 않는다.

그래서 오늘은 쉐차안 스테이크 라이스가 포함된 세트로 고고.

(그러고보니 디큐브에서 현대로 바뀐 뒤 첨 가본 듯.)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계란, 토마토, 치즈, 케이준 시즈닝으로 튀겨낸 닭가슴살을 토핑한 프라이데이스 베스트 샐러드.

특이하게도 따뜻하게 데워진 드레싱 소스가 나온다.

양도 적절하게 잘 나오고 맛도 좋다.

정말 이 풀 종류가 뭐가 맛있는지, 어느순간부터 샐러드 매니아가 되어버린.(드레싱 맛이겠지만)


그 다음 출현한 쉐차안 스테이크 라이스.


스테이크와 다진 야채를 굴소스와 매운 고추로 볶아낸 매콤한 쇠고기 볶음밥이다.

주문할 때 매운 맛 정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요즘은 화끈하게 항상 맵게~!!


오늘의 메인, 잭다니엘 찹 스테이크


직화에 구운 다진 쇠고기 패티에 잭다니엘 소스와 보르도 소스를 곁들인 스테이크.

말 그대로 다진 패티 햄버그이지만 이게 항상 떠오를 정도로 맛난 편이다.

익힌 야채가 함께 나오며, 조화로운 맛은 더욱 상승~!!



친구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맛있는 식사를 느긋하게 즐기는 이런 시간이 참 좋다.

요즘은 쉬지 않고 일하자, 시즌인데 그래도 중간중간 이런 시간이 충전이 되고 더욱 달리게 만드는 듯.

오늘도 맛짱~!!!


| paperBACK Overall Rating

∙ 맛 : ★★★★☆ - 항상 비슷한 음식을 먹지만, 유독 떠오르는 이곳. 그만큼 입맛 취향 저격.

∙ 가격 : ★★★★☆ - 단품으로 주문할때보다 합리적인 11번가 기프티콘 세트.

∙ 접근성 : ★★★☆☆ - 신도림역 1번 출구 현대백화점 4층 외관에 위치.

∙ 실내 분위기 : ★★★☆☆ - 그냥 TGIF 분위기.

∙ 친절도 : ★★☆☆☆ - 친절함은 좋지만, 메뉴 3번이나 말하게 만들고, 음료도 주문한거와 다르게 나왔던 날.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