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BACK

아버지 출장다녀오시면,, 헤헤헷 본문

pop-up_on the road

아버지 출장다녀오시면,, 헤헤헷

pop-up 2009. 9. 19. 18:28
이번엔 아버지께서 독일과 볼리비아  등을 다녀오셨네요.

독일~ 하면 생각나는 소세지와 햄..슁켄이라고 하던가요.


다른 봉지엔 슁켄과 각종 살라미 등이 있었는데, 분실하셨다고.. 그래도 다른 중요한 물건들을 잃은 것이 아니어서 다행이네요~ :)



스위스 프리미엄 초코렛. 이라고 씌여져 있는 [린트 - Lindt] 초코렛 패키지.
요즘은 구매대행 사이트들도 활발해져서 쉽게 구할 수 있지요.

독일 최고!라는 슬로건을 걸고 현지에서 판매중인 Meica의 소시지입니다.
http://www.meica.de/index.php?sprache=_en&nav=129

파프리카향이 풍기고 여러가지 잡것이 섞인 살라미..
개인적으로 살라미의 향을 즐기지 못하는 편이었는데, 이건.. 참 잘 맞더라구요.





으흐흐, 한입 드리고 싶네요.

유럽풍경을 즐기고 오신 아버지께선 아직도 여행 이야기 보따리가 가득차 있네요,
얼렁 가서 들어야겠어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